생활/음식

■웨스틴조선호텔 서울- 스테이크 코스 요리

dogyein 2024. 11. 19. 10:48
반응형

■웨스틴조선호텔 서울- 스테이크 코스 요리

얼마전 웨스틴 조선 호텔에 일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.

연말이 다가오는지 올해도 어김없이 로비에 장식을 해놨네요, 그런데 조선호텔 연말 장식이 점점 약해지는 것 같네요. 몇년전에는 멋진 공작조명이 있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의 포토존이 되었는데 말이에요 ㅎ

 

여튼 연말이 다가오면 각 호텔마다 다양한 장식으로 이목을 끌긴하죠.서울역앞에 있던 힐튼 호텔도 연말조명이 무척 멋있었는데, 호텔 자체가 사라져서 아쉽긴 하네요.

 

이날 조선호텔에서는 코스요리를 먹었습니다, 조선호텔의  코스요리 특징은 중간에 샤베트가 들어있다는 점 같아요. 특급호텔 답게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편입니다.  

 

코스요리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어요. 

인원따라 다르게 책정되는 것 같기도 하고, 단체 코스 10만원 내외 하지 않을까 싶어요. 물론 호텔 코스는 개별식당마다 다르겠지만,  일반적으로는 행사같은걸 하면 먹게되죠.

▲호텔 로비에요. 예년에 비해 점점 화려함이 덜해지는 것 같아요, 그래서 그런가 사진도 삐뚤하네요 ㅎㅎㅎㅎ

▲이날 먹었던 코스요리 메뉴들입니다.

▲레드와인입니다. 메뉴에는 없는 것으로 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. 색이 영롱하네요.

▲유자드레싱. 계절 야채를 곁들인 참치 타다키 입니다.

▲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컬리 플라워 스프입니다. 무언가 사람 얼굴 모양인것도 같으네요.

▲어딜 가나 코스요리는 기본적으로 빵이 나오죠, 여기도 아주 맛있고 따뜻한 빵이 나오네요. 요청하면 더 줍니다.

▲코스 중간에 나오는 라임 셔벗입니다. 메인요리 전에 나오죠,. 조선호텔에서는 코스요리 먹을때마다 나오더라구요.

▲메인메뉴인 메를로 와인 소스와 샐러리 루트 퓨레, 계절 야채를 곁들인 안심구이 입니다.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. 고기외에 계절야채는 아래에 깔려있네요,

▲디저트로 나오는 뉴욕스타일의 치즈케이크 입니다. 먹고났더니 약간 느끼하네요.촌놈인가 봅니다 ㅠ

▲마지막으로 커피가 나옵니다, 커피가 맛있네요.

반응형